안녕하세요 고객님
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.
제품에 하자가 있는것 같으세요~
오늘 발송처리 할 예정입니다.
커버만 벗겨 주시겠어요? 커버만 맞교환 처리 하겠습니다.
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좋은하루보내세요.
[ Original Message ]
어제 배송되고 뜯자마자 확인한 하자입니다.
끝부분 마감이 뜯어져 있네요~
쓰던 수유쿠션이 너무 낮아 그냥 쓸래다가 1~2만원짜리도 아니고 그 자리는 점점 뜯어질텐데 싶어 글 올립니다.
연휴라 월요일까지 쉴텐데 화요일에 글 확인하시는대로 새제품 보내주시고 하자 제품 가져갈 택배 접수해주세요~
애기때문에 글 확인 잘 못하니깐 전화로 주시고 사진 올리려고 문의말고 리뷰에 글써요~
교환완료되고 나서는 삭제하셔도됩니다.
안에 구성품은 다 빼고 쿠션만 교환하면 되죠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